내가 사랑하는 당신이

반응형


내가 사랑하는 당신이
 

소리 내어 울고 싶은데
그것도 맘대로 할 수가 없습니다.

숨어들 곳 한군데 있다면
지금이라도 당장 뛰어가고 싶은데

알 수 없는 매달림 때문에
하염없이 서글퍼지기만 합니다. 

사방을 둘러보면 그 어딘가에는
내 눈물을 닦아주고 내 슬픔 감싸 줄이 있겠지만

정작 나를 이해한다며 등이라도 두들겨 주며
날 위로해 주는 사람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이
나를 사랑하는 당신이

당신이 그런 사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순간적인 홧김에
그 어딘가 찾아가면 반겨 줄이 많겠지만

끝까지 내 편이 되어 바람막이로
든든하게 지켜 줄 사람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이
나를 사랑하는 당신이

당신이 그런 사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축축한 기분일 때
소리 질러도 미안하지 않고

달려가 안겨도 부담스럽지 않고
설사 기절을 해도 뒷일이 걱정되지 않는

그런 사람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이
나를 사랑하는 당신이

당신이 그런 사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잘있었나요 내 인생 中에서

>출처 - <좋은글> 中에서-
>이미지 출처  - 무료이미지 픽사베이-




반응형

'□ 전하고싶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인의 고백  (0) 2019.12.20
인연 통장  (0) 2019.12.18
웃음의 효과  (0) 2019.12.1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