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사람으로 남고싶습니다

반응형
그대에게 좋은 한 사람으로
          남고 싶습니다┼─────💕°°°


내가 그대에게
기쁨과 슬픔을 얻어가는 만큼
그대는 나를 통하여
기쁨만을 누릴 수 있도록
그대에게 좋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그대가 마음속에
담고만 있던 속내를 부끄럼없이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는 편한 친구..

내 마음속 바램과
욕심의 잔재를 아낌없이 날려버리고
순수하고 넉넉한 마음만을 베푸는
진솔한 친구..

그래서,
나에게 오는 발걸음이
좀더 가볍고 상쾌히 걸어올 수 있도록
언제나 한결같은 친구가
되고 싶습니다

나는 그대에게
보탬이 되는 몫이
되고 싶습니다

혹시라도 그대가
안개속 나락의 길로 접어들려 할 때
끊임없이 손과 발이 되어
그대가 가지고 있는 꿈을 키워나가도록
신념과 의지의 길목으로 이끌 수 있도록
그대 인생의 올바른 이정표가
되고 싶습니다

설령,
아주 먼 훗날에도
내가 준 마음을 돌려 받지
못할지라도..
나로 인하여 그대 삶이 풍부하고
행복하였더라는 그 한마디만
전해 들을 수 있다면..
나는 더이상
바랄 것이 없습니다

단지, 나는 그대에게
좋은 한 사람으로 남고 싶습니다.♧


-시가 있는 행복한 아침 중에서 -


>출처 - <좋은글> 中에서-
>이미지 출처  - 무료이미지 픽사베이-

반응형

'□ 전하고싶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편이란. 아내란  (0) 2019.10.06
가을 향기  (0) 2019.10.04
옷 색상으오 상대의 감정을 알수 있다  (0) 2019.10.0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