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신이 있서 행복하다

반응형


나는 당신이 있어  행복하다


마음에 그리운 사랑 하나 담고 살면
외로운 두 눈가에 평화가 온다.

저 깊고 깊은 밑바닥에서부터
차 오르는 사랑의 물결

비로소 한 사람을 사랑하고
세상 전부를 사랑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랑하는 그대
나는 오늘도 당신이 있어 행복하다.

외롭도록 혼자 걸어가는 길 위에
당신의 따뜻한 손이 있어 행복하다.

이 넓은 세상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가슴을 다열어 놓고
한평생 맨몸으로 살아도 서럽지 아니하다.

우리 걸어 가는 길마다
작지만 크게볼 수 있는 사랑이 있다면

그것만으로 이 세상 우리는 행복하다.

오늘도 나는 당신이 있어
나는 행복하다.


>출처 - <좋은글> 中에서-
>이미지 출처  - 무료이미지 픽사베이-

반응형

'□ 전하고싶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풍경같은 사람  (0) 2020.02.29
소중한 마음  (0) 2020.02.20
가슴에 담은 사랑  (0) 2020.02.1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