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같은 당신이 있어 행복해요

반응형

♡ 아침같은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


날마다 내 창을 다녀가는 햇살처럼
환한 미소의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소망의 빛으로 잠자는 나를 깨우는 당신

하루의 기쁨으로 눈을 뜨면
꽃밭 가득 피어나는 행복
당신은 새벽 안개 걷힌 희망의 뜰입니다 
 
날마다 숲 속에서 불어오는 바람처럼
고요한 물결의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생각처럼 살아지지 않는 일상에도
세월의 물살에 휩쓸리는 하루에도

물처럼 흐르는 당신의 사랑으로
나는 새롭게 태어나는 용기를 얻습니다 
 
날마다 내 안에서 꿈을 키워주는
아침 같은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당신의 향기로 숨을 쉬고
당신의 사랑으로 피어나는 꽃

나는 별처럼 고운 백합이어라
그때 살며시 내 손을 잡아도 좋겠어요 
 
닫힌 마음의 창문을 열어요
그리고 참 고운 당신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요

꿈이 자라는 신비의 꽃잎마다
지지배배 들려오는 새들의 노랫소리
하늘은 푸르고 구름은 아늑해요 
 
그때 내 뺨에
당신의 입술이 스쳐도 좋겠어요 
 

>출처 - <좋은글> 中에서-
>이미지 출처  - 무료이미지 픽사베이-

반응형

'□ 전하고싶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슴 찡한 글  (0) 2020.01.08
세상은 내것은 하나도 없다  (0) 2020.01.07
편지  (0) 2020.01.0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