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모습

반응형
♡ °... 당신의 행복한 모습에서
    나를 느낄때 행복 합니다 ─┼── 🍃🌹


당신의 행복한
모습에서 나를 느낄때 
나는 행복 합니다

아침에 눈비비고 일어나
혼자서 행복한 미소를 짓는 것은
당신의 모습이 눈앞에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에게 전화를 할때
내 목소리가 나도 모르게 떨리는 것은 
내 귓가에 전해오는 당신의 다정한 목소리...
가슴 설레이는 달콤한 사랑의 속삭임 때문입니다 
그렇게... 당신 목소리에서 나를 느낄때
나는 행복 합니다

나는 당신을 항상 
궁금해 하고 늘보고 싶어 합니다 
지금 당신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커피 한잔 하면서
음악을 들으며 ...
내 생각하고 있을까...?

늘 당신 생각에 함께 하며
보고 있어도 또 보고 싶은 당신이기에 
나는 행복 합니다

당신은 어느새...
내 마음속 풍금이 되어
나의 마음을 울리는 사람입니다
나는 당신의 풍금 소리에 맞춰 춤을 추지요
신나면... 신나게...
슬프면... 슬프게...
행복하면... 행복하게...

내 안에 있어
언제나 내 곁에 있는 당신...
늘 보고 있어도 또 다시 보고 싶은 당신...
그런 당신이 아름다운 사랑속에 
늘 행복하기를 소망하지요

오늘은 당신과 함께
손잡고 영원한 사랑을 위해
사랑의 노래 부르고
우리의 사랑을 아름답게 펼치고 싶네요 

내 안에 있어 언제나 
내 곁에 있는 당신이기에
당신의 행복한 모습에서 나를 느낄때 
나는 행복 합니다


아름다운 우리의 사랑 펼치며
당신의 행복한 모습에서 나를 느낄때 
나는 행복 합니다

좋은글 중에서 ┼───────── 🍃🌹

반응형

'□ 전하고싶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고  (0) 2019.08.31
새벽  (0) 2019.08.29
암세포 항암 음식  (0) 2019.08.2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