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반응형
당신을 내 안에 담았어요


당신을 내 안에 담았어요
아주아주 깊은 곳에
당신이 흘린 웃음, 따뜻한 목소리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내 안에 담았어요

누가 뭐래도
당신의 그 어떤 것도 버릴 수가 없어요
당신의 그 어떤 것도 지울 수가 없어요

눈물날 만큼 보고 싶기에
죽을 만큼 그립기에
너무나 소중한 나의 사람이기에
슬프디 슬픈 사랑이지만
내 안에 당신을 담았어요

허락받지 않고 당신을 내 안에 담아
정말 미안해요
허락받지 않고 당신을 사랑하게 되어
정말 미안해요
사랑해요, 당신을

글-김정환-

>출처 - <좋은글> 中에서-
>이미지 출처  - 무료이미지 픽사베이-


반응형

'□ 전하고싶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은 하루  (0) 2019.03.15
가을의 감성  (0) 2019.03.13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0) 2019.03.1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