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살이 품앗이

반응형

인생살이 품앗이 인생살이 품앗이


세상 살아가는데
공짜는 없다
모든것은 내가 먼저
베풀어야한다

인간관계 모두가
내가 먼저 관심을
줄 때 만이
주위가 내게로
다가온다

가까운 사람도
멀리있는 타인도
친인척도 부모형제도
처자식도 ᆢ
내가 사랑하는 만큼
사랑이 부메랑이 되어
되돌아온다

눈만 쳐다봐도
연인들은 느낀다
그러나 표현하지
않으면 모를수도 있다

마음에만 두지말고
표현하고 살자
있는그대로 사랑하는
감정을 표현해야한다.

후회하지 않는
삶을 살자
내가 하고 싶은일
하면서ᆢ

내 인생 즐겁고
행복해야한다
인간답게 잘
살아가야한다!

그렇게 살려면
건강해야한다
              

>출처 - <좋은 글> 中에서-
>이미지 출처 -<무료 및 픽사베이>-

✒️직접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좋은글을  옮겨와 공유하는 내용입니다^^


반응형

'□ 전하고싶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부를 먹으면 나타나는 10가지 몸의 변화  (1) 2024.02.23
사는동안  (0) 2024.02.21
삶의 잔잔한 행복  (0) 2024.02.2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