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나게 하는 사람

반응형
 생각나게 하는  사람

그립다 말하면
더 그리워 질까봐
그저 미소만 짓습니다.

보고파 한다 한들 마음뿐이기에
무엇 하나 줄 것이 없습니다.

지내온 시간동안
두 마음이 함께 함에
고마운 심정이며
그저 생각과
느낌만으로도 만날 수 있으니
좋아하는 마음이 행복이라 여기며.

서로 좋아 하는 마음은 꿈만  같고
현실의 삶을 초월할 수 없으니

그리움 속에 담겨 있는 당신에게
그저 행복한 미소만 보냅니다.

늘.. 내 마음속에 당신이 있어
내 삶이 설레이고  마음이 언제나 줄겁기만 하네요.

현실의 벽앞에 서로에게 닫가 갈수 없음이
그리움을  가져다 주지만.
시간이 지나갈수록 그리움. 마음 한구석에 자리을 잚기 시작할때  그녀을 조금씩 
마음 구석에 좋은 감정이 쌓이기 시작하네요.

설레이는  마음으로 통화도하고 그리고 
톡도 하지만 
서로의 기뿜 마음을  전하고 싶고
그 마음은 서로의 좋아하는 마음을 느낌게
하네요.

좋은 인연으로 지내고 싶은 마음.
당신인 소중한 친구이며  좋아하는 여인으로  느끼고 그리워 하면서.

지나간 시간의 공간속에서  보고싶퍼 하지 않을려고 왜을썼지만. 그리쉽지않아요

그저 소중한 친구 이며 여인으로 보며 아껴 주고
서로에게 좋은 마음으로 그녀을  지켜보고.싶습니다 

보고싶다...
하지만 서로을 더 가까워질수 없기에 
글로만 보고픈 생각의 미소을  짓습니다.
보고픈 당신을 떠올리며...

시간이 흐르고 언제가는 당신에게도 추억으로 혼자 생각하면 ..
그때가 좋았어라 하며
그때을 그리워 하겠지요

>출처 - <좋은글> 中에서-


반응형

'□ 전하고싶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신에게 보내는 편지  (0) 2018.09.28
마음 하나 보냄니다  (0) 2018.09.27
그리움속에서 살아가는. 삶  (0) 2018.09.2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